서울 중구에 사는 60대 김순희 씨(가명)는 나이가 들면서 나날이 심해지는 눈가 주름, 입가 주름과 거칠어지는 피부 결로 80대 노안이라는 소리까지 듣게 되며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아왔다. 병원에 가서 레이저도 해보고 시술, 마사지도 받아봤는데 기대한 것보다 큰 효과가 없었다. 그러던 중 딸이 생일선물로 사다 준 “이것”을 집에서 두 달 동안 꾸준히 관리를 했다. 그 결과, 집에서 단기간에 피부 노화의 증거인 주름이 거짓말처럼 점점 옅어졌고 탱탱하고 맑은 피부를 얻게 되었다고 한다.

김 씨는 ”레이저나 시술로도 해결하지 못해 거울을 보기 싫을 정도였는데, 이젠 매일 매일 달라지는 제 모습이 궁금하기도 하고 신기해서 매일 거울을 보고 있어요. 집안일 하느라 피부관리를 하지 못하는 저에겐 매일 관리하지 않아도 되고 일주일 2번만 한다는 그 점이 너무 좋았고, 단 5분으로 제 피부에 영양을 듬뿍 준다는 느낌을 받아서 즐겁게 관리했다. 지금은 어디 가도 10살은 젊어졌다고 오버해서 30대 피부 같다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몰라보게 달라진 제 피부에 제2의 황금기를 맞이했어요.”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위 김 씨가 끊임없는 극찬한 '이것'은 바로 크라운진 연구소장인 이기수박사팀이 개발한 MS2 PLUS GOLD노벨 생리학상을 수상한 성분인 EGF(상피세포)를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피부 기능을 강화시켜 주름 없이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고 한다. 주름과 피부 개선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기능으로 집에서 잔주름, 굵은 주름, 기미, 잡티까지 속부터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식약처인증으로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Asia LOHAS 식품 환경발명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뛰어난 효과를 인정받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복잡하고 까다로운 피부관리를 누구나 쉽게 집에서 할 수 있어서 주부는 물론 중년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인 MS2 PLUS GOLD는 피부과 시술 없이도 피부 개선 효과를 꾸준히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일주일에 2번, 하루 5분이라는 간편한 사용으로 피부 주름 개선은 물론 기미와 단력 유지에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멀티솔루션으로 소비자는 물론 화장품 업계에서도 높은 신뢰도를 지속해서 유지하고 있고 전 세계 완판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MS2 PLUS GOLD 관계자인 크라운진 연구소장 이기수박사팀은 “피부 유전자검사의 첨단 노하우로 완성시킨 피부 전용 멀티 기능성 솔루션인 MS2 PLUS 골드는 현대인들의 피부 고민을 집에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연구를 했으며, 식약처에 주름,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을 받았으며 3-無원칙(무파라벤, 무인공색소, 무동물성원료)을 준수하고 있으며 자연친화적인 천연원료를 사용하며 독성물질을 배제한 생명공학 화장품으로 처진 피부에 탄력과 어두운 피부에 깨끗함을 느껴 볼 수 있을 것이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현재 집에서 간편하게 일주일에 2번, 하루 5분으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MS2는 피부 전용 멀티 기능성 솔루션으로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무료상담 신청 시 특별 이벤트와 사은품까지 증정하고 있으니, 피부 고민을 하고 있는 모든 소비자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화사한 피부로 제2의 황금기를 맞이하길 바란다.

이름
연락처

나이
문의사항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 [방침보기]

님의 최대 할인 비용은
원 입니다.

님의 최대 할인 비용은
전문 뷰티플래너가 전화 드리겠습니다.



MS2 GOLD PLUS
CopyrightⓒMS2 GOLD PLUS All rights reserved.